광주 운암산 우미린 아파트와 모델하우스

운암산 우미린 아파트는 광주 북구 동림동에 위치한 새로운 주거 프로젝트로, 운암산 공원의 심장부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. 이 특별한 단지는 ‘도심 내 자연 보존 주거 프로젝트’의 하나로, 전체 부지 중 70%를 자연 그대로의 공원으로 보존하면서 나머지 30%에 아파트를 건설하였습니다. 이 고유한 구조는 주민들에게 숲속에서 살아가는 듯한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며, 도시 생활 속에서도 자연의 풍요로움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.

운암산 우미린

https://lynn12.quv.kr/

운암산 우미린 아파트는 광주 북구 동림동의 새로운 주거 명소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. 이 아파트 단지는 1월 6일에 모델하우스를 개장할 예정이며, 총 6개 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 지하 6층부터 지상 29층에 이르는 이 단지는 734가구의 가정이 새로운 보금자리를 마련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. 주차 공간은 넉넉하게 1,052대를 수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, 이는 주민들의 편의를 극대화하기 위한 세심한 배려의 일환이죠.

이 아파트는 넓은 공간감과 쾌적한 생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건폐율 15.23%, 용적률 219.70%로 설계되었습니다. 다양한 평면 옵션으로 구성된 이 단지에는 84㎡, 94㎡, 101㎡의 아파트 타입이 있으며, 94㎡ 타입에는 자연 경관을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발코니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

전체 734세대 중 660세대는 일반 분양으로, 나머지 74세대는 임대로 공급됩니다. 단지는 주로 남향으로 설계되어 햇볕과 바람이 잘 통하고, 주변 단지와의 높이 차이를 활용해 넓은 시야를 제공합니다. 또한, 일부 세대에서는 운암산과 영산강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어 주거 만족도를 높입니다.

https://lynn12.quv.kr/

운암산 우미린 아파트 단지는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큰 매력 중 하나입니다. 넓은 조경 면적과 차 없는 안심 설계를 통해 어린이들이 보다 안전하게 놀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습니다. 이 단지의 모델하우스는 1월 6일 토요일에 문을 열며, 이 날부터 청약 접수 및 호 지정이 시작됩니다.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모델하우스를 방문하여 자세한 상담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. 이 아름다운 숲속 아파트에서의 새로운 생활을 기대해보세요!

운암산 우미린 모델하우스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